국민들을 겁박하고 나라를 혼란에 빠트린 불법 계엄 내란 1년, 극우 내란 세력 심판하고 대한민국 민주주의 바로 세워야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 조회수 : 12
  • 게시일 : 2025-12-04 14:28:18
국민들을 겁박하고 나라를 혼란에 빠트린 불법 계엄 내란 1년, 
극우 내란 세력 심판하고 대한민국 민주주의 바로 세워야

국민들을 총칼로 겁박하고 나라를 혼란에 빠트린 불법 계엄 내란 사태가 1년을 맞았다.

내란이 발생한 지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법의 심판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극우 세력들은 ‘윤 어게인’을 외치며 역사의 수레바퀴를 거꾸로 되돌리려 하고 있다.

헌정질서를 파괴한 윤석열 정권을 탄생시킨 국민의힘은 극우들과 한 몸이 돼 사법부를 부정하며 무책임한 정치공세로 국민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일국의 대통령을 역임한 윤석열은 군인과 경찰을 동원해 위헌·위법한 불법 계엄과 내란을 저질러 놓고도 반성은커녕 자신의 죄를 부하들에게 떠넘기는 파렴치한 행태를 보이고 있다.

민주화의 성지인 부산의 시민들은 내란 수괴 윤석열과 극우 세력 선동을 일삼는 국민의힘의 시대착오적인 정치 공세를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이성을 상실하고 광기와 망상에 사로잡힌 윤석열과 그 하수인들을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함으로써 다시는 대한민국에서 불법 계엄과 내란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내란 사태로 무너진 국격을 회복하고 경제와 외교, 안보를 바로 세우기 위해 부산 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내란 세력을 반드시 심판할 것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