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을
소개합니다.
뒤로가기
소개
당대표
조직도·위치
강령·당헌·당규·윤리규범
우리의 발자취, 대통령
우리의 발자취
우리의 대통령
사람들
중앙당
국회의원
시도당·지역구
지방자치단체
로고·심볼·당가
소식
논평·브리핑
모두발언
보도자료
뉴스레터(외신)
정책브리핑
공지사항
일정
콘텐츠
홍보자료실
온라인자료실
현수막자료실
선거자료실
포토 갤러리
포토갤러리
원내 자료실
원내 자료실
국감 자료실
정책 자료실
서식 자료실
민주파출소
당원
입당신청
복당신청
탈당신청
전적신청
당원정보 변경
민주e아카데미
민주응답센터
작게
100
%
크게
통합검색 열기
전체메뉴 열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검색
#더불어민주당
#블루웨이브
검색창 닫기
전체메뉴
블루웨이브
더불어민주당
당원가입
바로가기
당비영수증
발급
바로가기
교육이수증 출력
바로가기
민주응답센터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당원가입
바로가기
당비영수증
발급
바로가기
교육이수증 출력
바로가기
민주응답센터
바로가기
Home
콘텐츠
국감자료실
점자파일 내려받기
전자점자 뷰어보기
국감자료실
보건복지
[국회의원 서영석] 최근 2년간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진료받은 환자 수 5만 4천여명
게시자 : 서영석
조회수 : 109
게시일 : 2022-10-03 14:19:14
220930_(보도자료)최근_2년간_코로나19_후유증으로_진료받은_환자_수_5만_4천여명.hwp
공유
공유하기
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URL 복사
목록
다음 글
220930[보도자료] 황운하 의원 신협,농협,수협 5년간 은행 횡령사고 금액 286억 형사고발율은 60%대 봐주기 논란
107조회
2022-10-03
이전 글
[국회의원 서영석] 하루 6.8명 장기이식 대기 중 사망… 뇌사 기증자 수는 최근 5년 중 최저
99조회
2022-10-03
share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