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번아웃
Lv.15
자유게시판 사퇴할 필요 없네요. 당원이 무섭습니다. 당원 무서운지 알고 정치하세요
자유게시판 윤석열도 문재인 위해서 문재인 파는 조국을 쳤다 아닙니까? 성공하면 윤석열이라는 거지… ㅋ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정봉주는 살려주려고 했는데 이제 살아났다 생각하고 본색을 보인거지요…
자유게시판 원외에서 최고위원 되는것만 해도 대단한거다. 그런데 수석 최고의원은 오바야… 게다가 초선 한번했잖아… 본인의 정치력을 보여준적은 없어… 저번에 강북을에서 거짓해명으로 실수 했지.. 노련한 사람은 아니라고 봐… 최고의원도 대단한거고 다시 기회줄테니 해보라는거지…
자유게시판 정치라는게 가입하자마자 드라마틱 하게 변하는게 아니죠… 근데 확실한건 김대중 때보다 나아졌고 노무현 때보다 나아졌고 문재인 때보다 나아졌고 계속 나아지고 있어요. 물론 대통령은 실력이 떨어질때도 있지만 당 자체는 전보다 나아졌어요. 그리고 아직도 옛날에 사는 의원, 당직자도 많아요. 10년만 기다려주세요. 그땐 훨씬 나아질겁니다. 10년이라고 해봐야 대통령 2번 바뀔 정도 밖에 안되요… 느리지만 꾸준히 … 가야죠. 너무 불태우지 말고요… 그러다 본인만 재가 되요
토론게시판 친명, 비명 논란은 별로 없는데 국힘 관점에서 찐윤, 친윤, 비윤, 반윤 가리니 그 관점 그대로 보니 문제 생기는것… 그쪽 지지자는 강력히 휘젓고 카타르시스만 주면 되는거니 그렇게 구분만 하면 되죠… 민주당지지자는 원하는게 있고 그걸 하길 원해요. 열라 까다롭고 그래서 친명, 비명보다 원하는 정책 만들고 해결하는게 중요함.
토론게시판 이언주 비명인데 불만없잖아요. 문제는 수박이에요. 당원들이 250만 으로 바뀌었고 세계유례 없음에도 그걸 인정 안하는 국해의원이 아직도 있어요. 김동연, 김두관, 우원식, 우상호… 나머지 몰래 우원식 밀은 의원놈들…
자유게시판 정봉주에 대한 안타까움이 다 있죠… 하지만 냉정히 수석할 정도는 아니잖아요??
토론게시판 조국은 모르겠고 수박은 맞는것 같네요. 조국 당에 수박있다고 조국이 수박은 아니라고 봅니다. 정치권에 수박은 많아요 민주당에도 많고…
자유게시판 심지어 윤석열이 문재인 정부??? 칼들고 쑤시는데? ㅎㅎㅎ 안철수 처럼 잔머리 굴리는 놈한테나 통하는 수법…
토론게시판 김어준 보면… 시기에 맞는 종합방송 하면서… 아슬아슬 줄타기 하는 정도로 합니다. 더 쓰레기 많은 세상에… 그래도 실보다 득이 크다고는 봅니다. 줄 잘못타면 한겨례처럼 나락 가겠져… 그건 그때가서…
토론게시판 김어준은 MBC보다 나은 매체 정도로 봐야함… KBS, 조중동한경오는 말할것도 없고… 100%만족 어디있나요… 사안별로 비판하며 가야죠
자유게시판 국회의장을 뽑는건 국회의원의 권한입니다? 우원식이 더 국회의장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런말들 했던놈… 다 수박이네요…
자유게시판 문재인에게는 대실망… 하긴 추미애 내칠때부터 인성 나온거지…
자유게시판 89명 컷오프!!!
자유게시판 그 때 권리라고 우겼죠? 모든 권리엔 책임이 따릅니다. 다음에 50% 물갈이 해야합니다!!!
자유게시판 쾌차하시고 스트레스 안받게 정치는 하지 마시길… 점점 심상정이 되고 있어요.
자유게시판 착각이 아니라 의지로 보임… 사적인 의지인지 더 사적인 의지인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국회의원 자격 없음… 시대정신을 모르니…
자유게시판 MBC 파업할때 같이 했다가 잽싸게 복귀해서 동료들에게 투쟁해서 얻은 보상??
자유게시판 정청래와 비교하진 마세요… 당대포 탑급인데…
최상목 탄핵 못하게 발목잡고..만족하십니까?
김경수 복당 반대하고 문재인은 탈당시켜 주세요
동덕여대 패미니즘?
공식적으로 레디컬페미니즘과의 결별을 선언해 주세요
안철수...
동덕여대 극단적페미난동 사건에 민주당 끌어 드리지 말고, 폭동으로 발생한 물적 인적 피해를 법적으로 가해자들이 책임지세요. 민주당은 그 사건에 아무런 책임도 의무도 없습니다.
극단적 여성주의자의 폭력을 반대하는 것이 어째서 여성전체를 혐오하는 것입니까? 당신들은 전체 여성을 대표하는 상식적인 집단이 아니에요.
공학전환에 대한 얘기가 몇년전부터 교수 및 고위관계자에게 이미 언질이 되었고 작년 시행 조짐이 보이자 학생측이 대화요구하니 이사장 문 걸어잠근건 대체 왜 언급 안하십니까? 혹시 여혐 유튜브 몇 개 보고 인과관계 파악하신건 아니겠죠? 학교측에 지속적으로 대화 요구한건 학생측입니다. 윤석열과 그 내란당이 생존을 위해 계엄령을 포고했다하면 이해하실 분 같습니다.
학생 측에서 이미 몇 년전부터 꾸준하게 의견 제시했지만 논의 없이 학생 의견 묵살하고 이미 입학한 학과마저 폐강 시킨게 학교 측입니다. 이에 대해 반발하는걸 이준서식 말장난에 속아 학교-학생의 대립이 아닌 남녀 갈등으로 보는 님이 더 객관적인 척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이미 몇 년전부터 학생들이 사학비리 공론화하고 평화시위, 대자보, 서명운동 진행한 역사는 쏙 빼놓고 마치 남혐이 극심한 종자들이 공학전환에 반대해 학교 기물을 때려부순 것처럼 말씀하시네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