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헤이든
Lv.4
미비규정 정비 토론게시판 찬성합니다. 적어도 노력이라도 하겠지요. 다만 장애가 있는 분들은 제외해야 할듯요.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동의합니다.
정치변동성 대비 토론게시판 단순히 토론만으로는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대원칙을 지키느냐 시대에 따라서 바꾸냐인데 제 개인적인 생각은 대원칙은 지켜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시대에 따른 보완장치를 만드는 것은 동의합니다. 다만 현재의 폐지론은 보완정책이 아니라 그냥 없애자는 것이니까 반대하는 것입니다.
미비규정 정비 토론게시판 이런 생각들이 잘못 변질되면 두목정치, 왕권정치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 본인에게도 득이 없고요.
김경수 복당 절대 불허하라
금투세 같은 헛소리 하니까 중도젊은층이 싫어하는겁니다
김현태 "12·3 계엄 당일 실탄 가져가… 총기 사용 가능성"
尹 "총 쏴서라도 들어가" 대답 없자 강요하듯 '어?, 어?' ㅡ 내란행위
문어 낙쥐 수박 = 윤깡패
죄송한데 동덕여대 시위가 왜 극단화되었고 남녀갈등을 조장하는지 설명 좀 해주시겠어요? 사학 비리 철폐랑 공학전환 반대가 언제부터 남녀갈등이었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ㅋㅋ
대댓글 답좀요 무지성 극단적 페미니즘 서동요 외치면 학생시위가 난동이 됩니까?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