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새뚝이
Lv.12
자유게시판 이언주의원이 설명했잖아요. 과거 국힘 부산시장 후보자 경선시 박형준과의 경쟁이었는데 PNR이 여론조사를 했고, 유독 그 조사만 박형준이 월등히 높게 나왔다고.. 이언주의원은 일종의 피해자 아닌가요?
자유게시판 공천과 선거 끝났고, 지긋지긋한 수박들도 다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정리되었는데 지금까지 보다 힘들겠습니까? 이제 판을 깔았으니 제대로 된 민주당 만들어야 지요.
자유게시판 새벽 0시30분에 카톡 왔습니다. 다행히 바로 투표했습니다. 누구에게? 다 아시죠?
자유게시판 뭐래? 위장 입당자인가?
서버 문제로 순차적으로 보낸다는데, 너무 늦네요. 이러다 내일 업무시간에 몽땅오면 투표율 저조할 텐데. 그래도 투표할 시간 최소 12시간은 줘야지 만약 그러지 않으면 일부러 투표율 낮추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당이 결정했습니다. 타 지역 경선에서 패배한 사람은 경선에서 배제하는 것으로. 조상호변호사 아깝지만 합리적인 의사결정 같습니다.
이거 심각하네. 이제 민주당 위장당원도 등장하는 것 같다.
노숙님 한동훈하고 같이 노숙하세요..
안녕히 가세요. 멀리 나가지 않겠습니다
토론게시판 김현정씨가 왜 전략공천인가요? 전략공천이라도 본래 평택에서 계속 뛰었고 지난 선거에서도 아깝게 패했던 분 아닌가요?
토론게시판 이번 합의는 최선의 결과였다 봅니다. 자세히 보면 시민사회 국민추천 4명은 어차피 민주당 소속이 되는 것이구요. 용혜인의원이 속한 새진보연합에는 기본소득당, 사회민주당, 열린우리당 등의 소수정당에 결국 한명씩 가는 꼴이구요.. 진보당 3명이 좀 과해 보이나, 이번에 정의당 없애고 진보당으로 대체한다는 차원에서 보면 되구요. 진보당과는 지역구 단일화에 합의했으므로 큰 성과입니다. 잘하면 울산에서 민주진보진영이 3석이상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토론게시판 원래 정치신인 가산점 있지 않나요?
자유게시판 쯪쯪.. 이 글을 쓴 분의 한심함에 쯪쯪쯪쯪..
자유게시판 우리는 이미 기득권에 푹빠져 아무것도 안하고 세비와 당비만 빨아 먹으며 호가호위하는 우리 당의 국회의원들을 철저히 기억하고 앞으로 도려내야 합니다.. 행동하지 않는 자는 악의 편이다.. 그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앞으로도 아무것도 안할 자들 이들은 윤석열과 한 편입니다. 잊지 맙시다..당원의 힘을 보여 줍시다.. 안할 것이면서
자유게시판 당원의 77.8%가 뽑은 대표를 사퇴해야 한다고 하는 자들은?
토론게시판 지금도 토호세력에 막혀있어 민주주의가 질식하는데, 대의원제도도 폐지해야 하는 마당에 지구당 부활이라니..
연금계좌 세법개정 논란
공산국가에서도 안하는 공산주의식 정책은 없어야 합니다
김경수는 새미래에 가서 다극체제 안에서 민주당원 눈치 보지말고 정치하라.
尹 탄핵심판 6차 변론‥ "국회 봉쇄 지시 받았다"
소방청에 단전 단수 야무지게 질문하는 용혜인, ㅡ 증언 거부하는 이상민
저도 반대합니다.
우주의 기운도 양에서 음으로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여러 갈래로 퍼져가고 전세계도 패권주의 양극대결은 버리고 다극체제 실익추구의 흐름을 향한 대전환의 판도로 바뀌고 있고 대한민국 정치도 계파선동 패거리의 오야붕정치를 버리고 당원민주주의 참정공화주의를 원하고 그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계파정치 패거리의 내각제 이원집정제 같은것은 끼리끼리 돌아가며 해처먹고 세습하자는 것이지요
민주당 여성위에서 동덕사태 개입하려 했던데 똥볼 차지마세요. 페미문제 잘못 건드렸다간 대선 못 이길수도 있어요.
박원순의 억울한 죽음은?? 노회찬의 빈 자리를 차지하고 파고들어 정의당이 붕괴되게 만든 원인은?? 남여갈라치기 여론몰이선동 극단적대립에 편승해서 극소수의 이득을 챙기는 것은 극우광신집단 국힘과 사이비 개독교처럼 극단적인 갈라치기 선동질과 내란폭동을 조장해서 자신들의 돈과 권력을 챙기는 것과 다른게있을까??
어디서 댓글 지령 내려 왔나~~ 금투세 폐지 한지가 언젠대 종부세도 완화하고~~~ 당원도아닌 가짜들이. 찐당원인척 남의당서 이래라 저래라 하노~~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