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유쾌한씨
Lv.15
자유게시판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
자유게시판 손가혁이 개딸 틈에서 은밀히 암약하다 이제 괜찮을거 같으니 하나둘 커밍아웃을 하기 시작 했습니다.
자유게시판 내가 여러번 떠들고 다녔을텐데요, 그들은 개딸이 아니라 손가혁이라고. 손가혁이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고!!
자유게시판 손가혁이 그간 은밀하게 활동하다, 총선 이후 완전 전면에 나서고 있어요. 손가혁의 호전성과 배타성 즉 징고이즘은 밈주당과 이재명의 대선 가도에 걸린돌이 될 것입니다.
자유게시판 그건 조국의 역량에 달려있지 민주당이 나서서 도와줄 일은 아니라 봅니다. 물론 조국의 제안이 있고 그것을 당의 유불리를 따져 들어줄 순 있겠으나, 굳이 앞장서서 해줄 일은 아니라 보여집니다.
토론게시판 안민석은 이재명 사람입니다.
자유게시판 꼭 탈장 하세요. 말로만 탈당하지 말고. 갈때 신당파도 좀 어찌 안되겠소?
자유게시판 아직 안나갔음? 아 졸라 지겹게 연기 피우네. 빨리 좀 가시지.
자유게시판 비대위를 왜 하나? 비대위를 아무때나 하나? 이상한 사람이네./
자유게시판 어이. 이쪽 대부분은 문재인 때 문재인 지지 했고, 이낙엽 사이다 발언 할때 박수 쳤어. 니들 처럼 대의는 저버리고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헛발질 하고 팀킬 하는놈 별로 없어.
자유게시판 가결던진 놈들을 말씀 하시는듯 합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그렇습니다. 실수했네요.
토론게시판 쌩뚱맞긴. 반말은 먼저 해 놓고 놈놈 소리 들으니 발끈 하시나? 내가 그쪽 나이를 어떻게 알고? 갈수록 가관이네....
자유게시판 하 이냥반. 자꾸 따라다니며 이상한 소리하네. 금칙어 몰라 이냥반아. 욕을 쓰면 글이 안올라가는거 정도는 기본으로 알아야 하는거 아니야? 국어를 모르는건 그렇다 처도 말야. 논리? 어휴 진짜. 욕하는데 논리적으로 입문 하고 전개하여 결론에 도달하라고?
토론게시판 웃기고 자빠졌네. 내가 본문에 반말 썼다고 테클 거는 당원은 네놈 뿐이야. 혼자 주장 하면 좀 이상하다 느껴야 하는거 아니냐?
자유게시판 핸드폰으로 쓴 글인데 뒤늦게 보니 오타가 두군데 보입니다. 양해바랍니다 약육강식과 영속하다가 오타입니다.
자유게시판 걔들 별로 관심 없어요. 가랑비에 옷 젖는 전략을 쓰기 때문에....
토론게시판 행간을 보란 뜻도 이해 못하십니까? 천원짜리 라는 불편한 표현은 미안 합니다만, 본문에서 하고자 하는 말은 세작을 걸러낼 방법을 찾자 아닙니까?
토론게시판 글은 대상이 특정되어 있을 때, 했습니다. 특정되지 않았을 때, 했다. 이게 기본 글 쓰는 룰. 글을 안써봤나? 다짜고짜 반말하고 수습 하나? 꼴같잖은 소리 집어 치우고 가던길 가라. 난 없이 살아 만원 낸다.
김어준의 겸손을 힘들다의 이재명 대표 방송을 보고 느낀점 그리고 안타까움..
문재인씨 책임지고 탈당하세요
70% 넘는 지지율로 당대표 당선된 이재명을 자꾸 흔드는게
고민정에 김경수에 진짜 내란도 안끝났는데 집안꼴 참 잘 돌아간다
그라운드C 전한길 광주집회취소요청
방첩사 정성우 처장도 어쩔 수 없이 내란에 가담했지만 진실을 말해서 전모를 밝히는데 협조한다면 정상 참작의 기회는 올 것입니다 곽종근 사령관 같이 양심 선언 하세요 계엄이 성공했다면 노상원의 악행이 어마어마했을 것인데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문형배 헌법재판관 정말 똑똑하고 핵심을 파악하고 차분하게 질문도 잘 하시고 최고의 지성인 것 같습니다 뻔뻔하게 거짓말만 하는 룬석열에게 합당한 파면 심판을 내려주세요
궤변 ㅉ
그냥 마음속에서 지우세요 계속해서 헛소리를 해대면 당원들이 제명청원을 올려서 제명을 시키면됩니다.
속았다는 말에 속지마세요 그 순간에 바보가 되는것입니다 문재인이 대통령 하기전에 윤깡패와 접대부를 몰랐을까요?? 한통속이란걸 아는 사람은 거의다 알고 있었던데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