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류창욱
Lv.13
총 25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토론게시판 〔블로그 칼럼〕 '새로운' 민주당의 '포용사회'가 기대된다!
〔블로그 칼럼〕 민주당을 '고쳐 쓸' 사람, 누구입니까?
당원이 당대표에게 [제안]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첫 해로, 2025년을 '모두 함께' 만들자!
토론게시판 '저열한 돌림노래'를 끝내고, 행복국가를 만드는 '종합적 해결책'으로 <새로운 시대>를 모두 함께 열어갑시다!
당원이 당대표에게 [제안]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이 365일의 집단지성('제도화된 공론장')으로 만들어 내는 '종합적 해결책'과, 그 결과인 '행복국가'
토론게시판 〔블로그 칼럼〕 '고장난 비행기'와 같은 '우리나라 정치'가, 국가를 낭떠러지로 몰고 가면? _국민이 '레밍'이 됩니다.
토론게시판 〔 제 언 〕 '당내 민주주의'를 확보하는 '당내 집단지성' 조차 정리되지 못했기에, 양당이 서로 '누가 더' 저열한지를 규명하는 것이 '주된 논쟁'의 내용이 된지 오래입니다.
토론게시판 〔블로그 칼럼〕 X세대의 '문화대통령', 그리고 '2025년'
토론게시판 〔블로그 칼럼〕 현재(2024년 12월 17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을 꼽으라면, 대부분의 사람이 '이재명 대표'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원이 당대표에게 [제안] 〔블로그 칼럼〕 '도량발호(跳梁跋扈)'에서, '견리망의(見利忘義)'로 돌아갈 가능성을 배제하려면?
토론게시판 〔블로그 칼럼〕 필자가 항상 강조하는 '깨어난 국민'이 하는 것이지, 민주당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국민이 '종합적 해결책'으로, 다 함께 '행복국가'로 갑시다!
당원이 당대표에게 [제안] 원내 1당의 '당대표'라면, 좀스럽게 노는 똘마니와는 차원이 달라야하지 않겠습니까?
토론게시판 대전환의 시대, 국회가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인구부 신설法 신속 처리하라!
토론게시판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다!
〔블로그 칼럼〕 위기의 지구(우리나라)에서, 우리가 대응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민주당은 강령(3. 정치)을 개정하라! 개정하지 않는다면, * *을 주장할 자격이 없다.
〔 추 천 〕 동아일보 '김순덕의 도발(2024. 5. 10.)'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국정기조로 '행복국가'를 추천합니다.
최상목 탄핵 못하게 발목잡고..만족하십니까?
김경수 복당 반대하고 문재인은 탈당시켜 주세요
동덕여대 패미니즘?
공식적으로 레디컬페미니즘과의 결별을 선언해 주세요
안철수...
왜 그런 행동을 했을까 하는 행위에 대한 잘잘못을 따졌을 때 학교 때려 부순 학생들이 잘못한 거 맞습니다. 객관적인척하는 거 좋아하시는 거 같아서 한마디 더 하면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은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의 생존 방안에 대한 논의 중 하나이고 확정하거나 추진한 사항이 아니었습니다. 학생들이 위기를 느꼈다면 대화를 먼저 시도해야죠.
동감합니다 학교-학생측 댜립이 어떻게 남녀갈등이 되는지 이준석식 말장난에 다들 선동 당해서 인과관계 파악 없이 여혐 하는것들 보면 진절머리가 납니다
반민주적인 폭도세력은 진짜ㅋㅋㅋㅋ 어디서 지령 받고 달달 외워오는지 궁금합니다ㅋㅋㅋ 여혐 유튜브에서 동덕여대 시위에 대해 찌끄려놓은걸로 시위 파악한게 다죠? 회의 기록문, 양측 입장문, 기사, 동덕여대에서 진행한 시위 내역, 대자보 몇개만 읽어도 그간 동덕여대생이 어떻게 학교측에 항의했는지 알텐데 님이 이재명 욕하는 극우들이랑 뭐가 다른지 진심 모르겠습니다
민주주의와 상식을 가진 2030 여성인데요 동덕여대생이 언제부터 극단주의자 였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 이미 충분히 동덕여대생은 평화시위, 시명운동 진행해왔는데 무시한 학교측은 어떻게 설명하실건지요? 학교-학생의 대립이 언제부터 남녀갈등이었습니까? 여혐 유튜브 보고 동덕여대생들 욕하는 님과 틀딱 유튜브 보고 극우짓하는 극우들이랑 다를바가 없습니다 회의 기록문 한번 읽고 말씀하세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