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이 수박도 아니고
사람 하나를 병ㅡ신 만들일 있나?
이게 다 손가혁이 설계 하고 분위기 만들어 끌고 가는 짓거리라는걸 알아야 한다.
손가혁 농간에 속고 놀아나서 같이 덩달아 칼춤 추면 당 참 잘 되겠다.
화가 나는건 이해 하고, 나 또한 당황 했지만 적당히 하고 정권 창출을 위해 다시 앞으로 가지 않겠나.
되돌릴 힘이 있고 방법이 있다면 모를까 아니라면 미련하게들 좀 굴지 마시라 들 쫌.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
선거 끝났다고 당원은 개무시하는 배신자들
우리는 안 된다는 말
30대 인천 연수구 화이팅~
하늘이법 입법 반대합니다.
부정선거론의 배우 애니첸 ( sbs그것이 알고싶다 , pd수첩, mbc 스트레이트에 제보하긴함)
'맞춰지지 않는 퍼즐. 그들은 12/3 비상 계엄에 반대했다' 라는 소설
[단독] 현역 문상호 “선관위에 소총? 권총?” 묻자, 민간인 노상원 “권총 휴대하라”
이재명과 트럼프의 접점은 한국 미국의 적폐 친일파 대청소 국민과 국익을 우선시 하는 현실주의에 타고난 승부사 계파정치 비리커넥션과 이권정치에 거리가 멀다 철저한 반전 평화주의자 이며 극단주의를 싫어한다 트럼프는 총에 이재명은 칼에 테러를 당했고 천우신조로 목숨을 지켰고 국민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미국과 한국의 난국타계 라는 임무를 짊어졌고 트럼프와 이재명은 역대최고의 리더쉽 파트너가 되고 다극화 실리주의 전환시대에 전세계경제와 평화를 이끌어 갈 것이고 그기에 러시아 인도 브라질 중동 유럽까지 협력하고 연대를 할 것이다
윤석열 김건희 세습독재를 위해서 내란을 일으켰으니 북한세습돼지 한테 보내서 고사포와 화염방사기로 볶고 지지고 끄실러 버리라고 해야지요..ㅋ
ㅎ 니들만 조용히 찌그러져 있으면 이재명 대통 댈거 같은대~~~ 너희들 땜에. 점점 가망 없어. 보인다
ㅡ 검찰은 김건희를 출국금지하라 ㅡ
그들의 민낯을 이미 경험한 당원들은 그들이 당직을 맡는것을 좌시하지 않을겁니다. 당원민주주의를 이번 기회에 이루어서 검증되지 않은 자들, 김경수,임종석,고민정 등. 이들이 민주당을 대표할수 없는 풍토를 만들어야 합니다.
댓글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