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톱니바퀴선대위] 위기에 강한 유능한 경제정당, 더불어민주당이 부산경제의 재도약을 이끌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부산의 현안을 해결하고 나아가 글로벌 해양도시로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왔습니다.

동남권 관문공항이 가덕도신공항, 노무현 대통령이 꿈꾸고 문재인 대통령이 약속한 부울경 메가시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추진은 우리 부산의 위상을 위해 꼭 필요한 시대과제입니다.

더이상 떠나가는 부산이 아닌 2030 청춘이 모여들고, 4050 세대가 안정적으로 살아가는 부산, 부모세대가 자식들과 함께 풍족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부산을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대전환의 시기, 우리는 국민과 함께하는 위기에 강한 유능한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정치보복을 공언한 윤석열 후보가 집권하면 법치는 무너지고 검찰발 공포정치가 도래할 것입니다.

6월민주항쟁의 도시, 민주화의 성지 부산에서 민주주의를 지킵시다.

깨어있는 부산시민의 조직된 힘으로 노무현, 문재인이 만들어놓은 국민이 주인된 세상을 지켜주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의 가족의 삶을 책임지고, 부산의 미래를 믿고 맡길 사람은 이재명이빈다.

동행해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부산선대위 #부산대전환 #톱니바퀴선대위 #부산시민호소문 #부산현안해결 #글로벌해양도시 #가덕도신공항 #부울경메가시티 #2030부산세계박람회 #경제정당 #민주화의성지 #노무현대통령 #문재인대통령 #이재명대통령후보 #제4기민주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