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제 21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당선자-부산시 간담회 시정 적극 협력 다짐

21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당선자-부산시 간담회 시정 적극 협력 다짐

- 5/15() 11:00 부산시청 26층 회의실, 전재수, 박재호, 최인호 당선자 및 부산시의회 의장단 등 참여

-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과 코로나19 극복 및 포스트 코로나 경제대책 및 부산 시정 현안 협력방안 논의

더불어민주당 부산 총선 당선자들이 부산시를 방문해 시정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전재수와 박재호, 최인호 등 제 21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부산 당선자들은 15() 오전 11시 시청 26층 회의실에서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과 박성훈 경제부시장 및 주요 실국장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이 자리에는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과 이성숙 부의장, 김삼수 원내대표, 상임위원장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간담회에서는 시장 사퇴에 따른 시정 공백을 최소화하고, 당면한 부산시 주요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부산시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 경제 대책, 동남권 관문공항 등 시정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지원을 요청할 예정이다.

 

국회의원 당선자들은 코로나 위기 극복과 부산시정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부산시와 여야 정치권이 함께 힘을 모아야 하는 만큼 시정에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이번 간담회 결과를 토대로 주요 현안별 협력방안과 중앙 정부 및 당 차원의 지원대책 마련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