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산시당 4.15 보궐선거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남구 광역의원 반선호, 사하구 기초의원 김형기 후보 단수 추천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4.15 보궐선거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남구 광역의원 반선호, 사하구 기초의원 김형기 후보 단수 추천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남구 광역의원과 사하구 기초의원을 새로 뽑는 4.15 보궐선거 후보자 추천을 의결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44.15 보궐선거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위원장 차상호)회의를 열고 남구 제2선거구 광역의원 보궐선거 후보자로 반선호 후보를 단수 추천했다.

 

또 사하구 기초의원 보궐선거 후보자로는 김형기 후보를 단수 추천했다.

 

반선호 후보는 만 35세로 부산외국어대학교 총학생회장을 역임했으며, 7대 부산 남구의회 의원에 당선됐다.

 

이후 박재호 국회의원 정무 특별보좌관을 역임하며 지역 주민들의 민원 청취 및 피드백, 구청과의 업무 협조 등을 통해 전문성을 키워왔다.

 

반선호 후보는 남구와 부산 발전을 위한 세대교체의 대표주자로, 젊음에 능력을 더한 유능한 후보가 되겠다고 공천 심사에서 포부를 밝혔다.

 

김형기 후보는 올해 55세로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 CEO 리더십 스피치과정 지도교수를 역임하며 전 괴정2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전 새마을문고 사하구지부 회장직을 수행하는 등 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해 온 후보다.

 

김형기 후보는 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하는 구의원이 되겠다고 공천 심사에서 포부를 밝혔다.

 

기초단체장인 중구청장을 새로 뽑는 재선거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후보 등록와 공천 심사를 실시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