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부산 현장 최고위원회 개최

이낙연 대표 등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부산 현장 최고위원회 개최

가덕신공항 등 현안 해결 재천명 및 시장 후보들과 민생 현장방문

-1/29() 09:20 부산시당에서 최고위, 이낙연 대표 및 김종민.양향자.박홍배.박성민 최고위원 등

-11:40 부평시장 현장방문 및 간담회, 14:20 서부산의료원 예타 면제 사업 현황 브리핑

 

 

이낙연 대표 등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부산에서 현장 최고위원회 회의를 갖고 가덕신공항특별법 2월 처리 등을 재천명하고 민생 현장방문에 나선다.

 

29() 오전 920분 연산동 부산시당에서 열릴 최고위원회 회의에는 이낙연 대표를 비롯해 김종민과 양향자, 박홍배, 박성민 최고위원, 정태호 전략기획위원장, 최인호 수석대변인, 김영배 당 대표 정무실장 등이 참석한다.

이 자리에는 김영춘과 박인영, 변성완 부산시장 예비후보와 박재호 부산시당 위원장도 참석해 가덕신공항 등 현안 해결을 위한 의지를 다진다.

 

최고위원회 회의가 끝난 뒤에는 1140분부터 중구 부평시장(중구 흑교로 25)을 방문해 시민들을 만나 지역 민심을 청취한 뒤, 코로나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중구 부평 139, 2)를 개최한다.

 

부평시장 현장 방문에는 김영춘과 박인영, 변성완 부산시장 예비후보들이 이낙연 대표와 함께 이동하며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 오후 220분에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국가사업으로 확정된 서부산의료원 예정부지인 사하구 신평역 공영주차장(사하구 신평동 646-1)에서 사업 현황 브리핑을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