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혁신도시발전 특별위원회 부산·울산지역위원회 합동 출범식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혁신도시발전 특별위원회 

부산·울산지역위원회 합동 출범식

-1/14() 15:00 부산시당 대회의실, 부산·울산 혁신도시발전특별위원회 합동출범식 및 토론회 개최

-노무현·문재인 대통령의 혁신도시 정책을 개선·발전시켜 이재명 후보의 혁신도시 의제 정책화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혁신도시발전특별위원회(위원장 이민원)14() 오후 3시 부산시당 대회의실에서 부산·울산지역위원회 합동출범식과 함께 혁신도시의 상생발전과 정주여건 개선에 대한 토론회를 가진다.

 

혁신도시발전 특별위원회는 노무현대통령과 문재인대통령의 혁신도시 정책을 개선·발전시켜서 이재명 대선후보의 혁신도시 관련 의제 정책화를 중심으로 활동을 한다.

 

출범식에서는 안영철 부위원장이 개회사를 하고, 이민원 위원장의 환영사에 이어 박재호 국회의원과 이미영 정책과비전포럼 공동대표가 축사를 한다.

 

토론회에는 김종용 부위원장이 우리나라 모든 공공기관 현황 및 수도권 소재이전 대상 기관 조사라는 주제로 김용구 위원, 전진안 위원, 안영철 부위원장이 혁신도시의 정주여건과 상생발전전략에 대하여 소주제로 나누어 발제한다.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추가이전을 위한 현 상황을 분석하고, 지역의 자립적 발전방안으로 산··관 협력과 혁신도시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공공정책을 제안할 예정이다.

 

혁신도시발전 특별위원회는 정책의 실행을 위해 지속적인 토론과 함께 추후 후보와 중앙선대위에 정책제안을 할 것임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혁신도시발전 특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