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민주당 부산‘내가 만드는 소확행 in 부산’정책공모전 개최

민주당 부산내가 만드는 소확행 in 부산

정책공모전 개최

- 2022112()부터 26()까지 2주간, 부산시민 및 부산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 부산 맞춤형 정책 발굴 목표, 특정 주제 제한 없이 현장감 넘치는 시민의 정책 제안 적극 수렴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박재호)은 특정 주제와 상관없이 부산에 필요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정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내가 만드는 소확행 in 부산정책공모전을 개최한다.

 

시민들이 삶의 현장에서 느끼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더불어민주당 내가 만든 선대위에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구체적인 정책 제안을 받기 위한 공모전이 마련됐다.

 

공모 접수 기간은 오는 112일부터 26일까지로, 최우수상우수상을 포함해 5편 내외의 우수 정책을 선정해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부산시민 또는 부산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우수 정책으로 선정된 공모작은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차원의 정책공약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오는 23일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 공고 예정이며, 이후 29일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busan.theminjo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필요서류를 작성한 후 이메일(busan2022vot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