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이재명’,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이유 ‘쇼츠’ 영상 공모 신청 쇄도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이재명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이유쇼츠영상 공모 신청 쇄도

-‘이재명을 뽑는다고요?, 이재명은 심는 겁니다쇼츠 영상 등 기발한 아이디어 발굴

  

더불어민주당 부산선거대책위원회가 시대 변화에 발맞춰 진행하고 있는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이유 39초 쇼츠 영상 공모전에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쇼츠 영상은 최근 온라인 플랫폼을 주도하고 있는 짧은 유튜브 영상으로 이재명 후보의 탈모지원 공약인 이재명을 뽑는다고요?, 이재명은 심는 겁니다라는 영상 등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대통령 선거일인 39일을 의미하는 ‘39초 쇼츠는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를 밝히고, 이재명 후보를 짧고 재미있게 소개하거나 대선 승리를 위한 자신의 각오를 담은 39초 분량의 영상이다.

 

출품된 영상은 부산시당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해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에 대해서는 이재명 후보 부산 방문 시 깜짝 미팅 등의 기회도 마련된다.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부산 시민 누구나 39초 분량의 영상을 만들어 ‘busan2022vote@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39초 쇼츠 영상 공모전은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로부터 우수 사례로 선정돼 다른 지역의 벤치마킹도 이뤄지고 있으며 국회의원들의 참여도 잇따르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선대위는 지방의원과 당원들이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39초 쇼츠영상을 만들어 페이스북 등 SNS에 릴레이로 이어가는 활동도 펼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