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30
자유게시판 민주당 역사상 최강 아닌가요? 베스트 멤버네요.
토론게시판 더 이상 기회는 없습니다. 지난 수년간 당내에서 분탕질을 업으로 살아온 부류입니다. 또 한번의 관용은 또 당하는 겁니다. 이들의 행동이 지선 대선을 패배로 이끌었습니다. 의도적으로 단합하지 안 했습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에서 무조건 아웃시켜야 합니다. 5년동안 문정권 아래서 배부르게 분탕질하면서 한량같은 세월을 보내 부류들입니다. 더 이상의 방법은 없죠.
자유게시판 접수했습니다.
자유게시판 고민정은 몸따로 마음따로여서 최고위에 맞지도 애초에 않은 인물이었고, 이참에 물러나면 맞을 듯 하고. 맞지도 않는 옷을 입고 친문카르텔에 갖쳐서 의원직 한 거 보면 고생만 한샘임. 과거를 봐서 부결했다고 하니 넘어가도 될 문제라고 봄. 그러나 최고위에 맞지도 않는데 자리채우고 있으면 당에는 마이너스적인 존재임. 다음 기회에 최고위에서 일하는 게 정석임. 본인이 본인을 잘 안다면.
토론게시판 정신나간 사리분별도 못하는 얼간이네요.
토론게시판 노사모<친문>친명. 노사모에서 친문으로 바뀐뒤 친명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이 친문들은 권력을 맛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그들만의 카르텔을 형성한뒤 친명을 배격하고, 새로운 지도부를 배척한 상황입니다.
토론게시판 자유투표이지만 그동안의 하는 행동을 봐스는 면면을 보면 알만하죠.
토론게시판 수박들이 그동안 감추고 있던 면면을 본색을 드러냈네요.
자유게시판 간자는 측근들 얘기만 듣습니다. 댓글 막아놓고.
자유게시판 간자들임.
토론게시판 끝까지 반명계는 색깔을 감출 수는 없을 겁니다. 잘 기억했다가 척결해야죠.
토론게시판 기권도 공천에서 아웃시켜야 함. 단결을 못하고 어부지리로 의원생활 하는 걸 증명하는 행위입니다. 이런 것은 이분법으로 정해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28명 기권이나 가결시킨 의원들은 당원들이 직접 공천에서 아웃시켜야죠.
토론게시판 가결한 의원들은 당원들이 공천에서 척출해 내야죠.
자유게시판 공천 아웃시켜야죠. 못하면 또 당합니다. 이들은 자기네들이 대단한 인물인 줄 안다는 점이다. 이런 기고만장한 인물을 당원들이 제거해 줘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토론게시판 대표는 분열을 야기할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게 데미지로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오로지 당원들이 결단을 해서 결정을 하면 됩니다. 그 다음은 국민들이죠. 1차적으로 당원이 주축이 되야 합니다. 한 울타리에서 정적을 해하면 그 반대급부가 당내에서 형성되어서 자중지란이 일어나죠. 의원들의 반은 썩어 있어서 당원이 결단해야 함. 지금도 소신이 없거나 의원직을 안정된 공무원 직업으로 생각하는 의원들이 반이나 돼죠.
자유게시판 보신주의에 푹 빠져 있습니다. 눈치나 보면서 어부지를 보려고 하는 생각을 하는 의원들이 대부분입니다. 어부지리로 공천도 받고 당선되는 걸 고대하고 있죠. 당원들이 깨어있지 않으면 무능력한 당이 되고 말 겁니다.
토론게시판 동감합니다. 비명계 때문에 민주진영이 갈라져서 대선 패하는 걸 여러번 경험할 거 같습니다. 대동단겨을 못하고 싹을 못 짤라서 매번 패하네요.
연금계좌 세법개정 논란
공산국가에서도 안하는 공산주의식 정책은 없어야 합니다
김경수는 새미래에 가서 다극체제 안에서 민주당원 눈치 보지말고 정치하라.
尹 탄핵심판 6차 변론‥ "국회 봉쇄 지시 받았다"
소방청에 단전 단수 야무지게 질문하는 용혜인, ㅡ 증언 거부하는 이상민
니 말을 니가하니 웃긴다 남의 당에서 이라지 말고 겨나가서 개보신당 댓글부대 오야붕 개고기장수늠 빨던지 옛날처럼 확..찢 형..지 같은걸로 화끈하게 질러봐라 요즘은 와이리 쪼그라 들어서 비리비리 하냐?? 쫄리냐?...쫄리면 되지고!!
저도 반대합니다.
우주의 기운도 양에서 음으로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여러 갈래로 퍼져가고 전세계도 패권주의 양극대결은 버리고 다극체제 실익추구의 흐름을 향한 대전환의 판도로 바뀌고 있고 대한민국 정치도 계파선동 패거리의 오야붕정치를 버리고 당원민주주의 참정공화주의를 원하고 그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계파정치 패거리의 내각제 이원집정제 같은것은 끼리끼리 돌아가며 해처먹고 세습하자는 것이지요
민주당 여성위에서 동덕사태 개입하려 했던데 똥볼 차지마세요. 페미문제 잘못 건드렸다간 대선 못 이길수도 있어요.
박원순의 억울한 죽음은?? 노회찬의 빈 자리를 차지하고 파고들어 정의당이 붕괴되게 만든 원인은?? 남여갈라치기 여론몰이선동 극단적대립에 편승해서 극소수의 이득을 챙기는 것은 극우광신집단 국힘과 사이비 개독교처럼 극단적인 갈라치기 선동질과 내란폭동을 조장해서 자신들의 돈과 권력을 챙기는 것과 다른게있을까??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