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30
토론게시판 모든 특검을 동시에 해야 할 듯. 채상병 특검도 대통령실과 관련이 있기에 거부권이 자동으로 시행이 됩니다. 하지만 빠르게 시작해야죠.
토론게시판 나경원, 안철수, 박덕흠, 성광덕 정진석 성일종 권성동!
자유게시판 보수층도 그대로인 듯 하고요. 강남 분당이 최고의 투표율을 보이고 있어, 지지층의 결집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토론게시판 대선때는 민주당내 나지파의 분파로 결집이 안 되었고, 노사모때나 같은 현상이었던 거 같고. 지금은 결사항전, 최대결집이 된 상태라고 봅니다. 아직도 0.73%을 기대하는 것이라면 머리가 없는 2년동안의 실정에 죄의식이 없는 인물이겠죠.
토론게시판 어차피 대선에서 맞붙습니다. 그때는 표가 갈라서겠죠.
토론게시판 잘은 모르지만, 자기입지를 넓히려면 승천하는 용의 꼬리로 갈아타는 것이겠죠.
토론게시판 좋은 의견이네요. 주식에 대해 세금을 완하한다면 부동산에서 주식으로 자금이 많이 몰려들겠죠. 하지만 민주당 역시 세금징수에 목적을 갖고 있기에 혁신적인 사고를 못 한다는 점이죠. 부동산투기의 병폐를 알면서도 하지 않는 민주당은 투기를 방관하는 자세여서 국짐당과 같은 기득권정당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민주당은 국짐이나 별 차이점을 못 느낍니다. 모든 정책도 그렇고요. 민주당도 선명성이 없어서 어부지리로 국민을 위한답시고 개혁을 못하는 정당이어서 갑갑하죠. 총선에서 승리해서 과감한 혁신을 이뤄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문통의 단점이 저런 선명성이 없이 양다리 타는 사고를 하고 있다는 거죠. 정권을 내주는 것은 필연이었음. 친문 관리를 못해 당내에서 분탕질을 해도 수수방관 했으니.. 당연히 대선 지방선거는 패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 지도자는 생각이 선명해야 하고 확고해야 됩니다.
자유게시판 이광재후보 선거에 패하더라도 후회는 하지 마시길. 스스로 자초한 행위이니. 당원들의 정서를 전혀 모르고 섣부른 행동이었음.
자유게시판 아주 잘하고 있는 겁니다. 전술입니다. 할말은 못하면 선거에서 패합니다.
토론게시판 종부세 폐지하고 현실화를 하면 좋을 듯. 현실화를 안 하면 자산양극화가 더욱 커져 사회병폐는 커질 듯.
토론게시판 결집이 돼서 좋은 성과가 나올 거 같네요. 그동안은 수박들이 분탕질에 집중이 안 돼서 대선 지선 다 패했는데, 이번에는 기대가 커지네요.
토론게시판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토론게시판 기득권 맛에 쩔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고민정은 4년동안 기득권 뽕을 맞더니 정신이 나간 상태인 듯.
토론게시판 그저 자기 어그로 받고 싶고, 조금이라도 당에 영향을 미치는 기득권을 끝까지 가질려고 마지막으로 가져가려고 하는 거죠. 사리사욕에 자기 마음을 휘감고 있기 때문.
토론게시판 중도층이 많이 지지한다면 가능합니다. 210석 가능.
토론게시판 김부겸 더 이상 비젼이 없는 인물이어서. 마지막 정치기회인데, 어그로를 받고 싶고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하는 듯. 시대정신에 안 맞으면 알아서 사라져야 하는데 미련을 못 끊고 있네요.
토론게시판 과거 지나온 행적은 다시 검토해야 할 사안이라 할 수 있고, 지금이 선거과정의 말실수는 용납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과거의 행적은 그 사람의 인격을 얘기할 수는 있지만, 현재의 실수는 인격을 반영하기는 다는 아니라고 봅니다.
토론게시판 문통정권에서 감투받은 사람은 친문패거리짓을 계속할 겁니다. 이 부류들은 지속적을 패거리정치를 하려고 합니다. 기득권놀이를 하려고 할려고 합니다. 어그로 끌면서 자중지란을 일으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인물인 듯. 본인이 공천위원장도 아니고 그런 위치도 아닌자가 공천에 대해 평을 한다는 것은 월권행위임. 더구나 선거기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유게시판 둘 다 뜻뜻한 미지근한 스타일.
김경수 복당 절대 불허하라
금투세 같은 헛소리 하니까 중도젊은층이 싫어하는겁니다
김현태 "12·3 계엄 당일 실탄 가져가… 총기 사용 가능성"
尹 "총 쏴서라도 들어가" 대답 없자 강요하듯 '어?, 어?' ㅡ 내란행위
문어 낙쥐 수박 = 윤깡패
죄송한데 동덕여대 시위가 왜 극단화되었고 남녀갈등을 조장하는지 설명 좀 해주시겠어요? 사학 비리 철폐랑 공학전환 반대가 언제부터 남녀갈등이었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ㅋㅋ
대댓글 답좀요 무지성 극단적 페미니즘 서동요 외치면 학생시위가 난동이 됩니까?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