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나덕수
Lv.9
토론게시판 의원내각제를 꿈꾸는 의원들은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몰라서 얘기하는 것 아닙니다^^
자유게시판 김두관 후보님 의원제 생각 부터가 시대흐름 읽기의 부재 입니다!!!
자유게시판 원팀으로 강선우 최고위원은 똑바로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우원식의원 사퇴가 답 입니다!!!
자유게시판 우선 사하을 지역 당원분들께 위로를 드립니다! 젊은 인물이 고개 숙이는 법을 모르고 왜 정치를 하는지! 중앙당에서 심사숙고 하여야 겠습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지역 활동당원을 위한 교육이수는 필수로 하여야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지역에서 선거에 도움을 받아 선심성 직책을 주었던(그리하여 중앙당 활동에 동원되던) 정치는 결국 선거때 명함 돌리는 변화없는 정치의 모습만 보여주는 결과 입니다! 당원이 활동하며, 지역위와 원활한 소통의 결과는 선거시 적극적 행동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정치가 될 것 입니다!!! 중앙당은 이 부분에 적극 참여하여 변화를 주도해야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현 지역위의 구조는 전혀 당원의 자발적 참여에 도움이 안되어 있으며, 가장 큰 문제는 지역위 산하 조직은 사당화 되어 있슴에 방점을 찍습니다!!! 아무 활동 내역 없는 선심성 조직위원장은 각 지역별로 당원 투표로 선정 되어야 적어도 새 당원이 들어올 경우 면담이라도 할 기회가 주어질 겁니다!!! 지금의 구조로는 선거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적극동의하며, 당직자는 당원을 저극적으로 돕도록 하여야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소통하는 민주당을 만들어 갑시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왜 꼭꼭 숨어 있듯이 당원들에게 알려 주시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소통하는 민주당이기를 바랍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당게에서 당당한 목소리가 선명해야 밀실정치의 그림자가 없어지리라 확신합니다! 그러기에 실명제가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토착 왜구의 정치를 물리치고. 진정한 보수정당으로 우뚝 서야 합니다^^ 민주당은 할 수 있습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실명제를 도입하여 토론의 투명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미비규정 정비 토론게시판 아직도 민주당의 정체성에 의문이신 의원및 당직자분들 패널티로 치료 해 주셔야 합니다! 기세 꺾이면, 후에 또 선민의식병 도집니다;;; 할 때 확실히 치료 부탁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옳은 말씀 입니다! 당 게시판에서 당원끼리 소통이 안되면, 어디서 소통 합니까? 한 가정에서도 소란스러운 건 당연한 겁니다!(단, 본인 실제 이름을 밝히는 것이 우선시 되야 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지역구 활성화가 뒤로 미루어 질까 염려가 되서 조심 스럽습니다;;;
자유게시판 동의 합니다!!!
자유게시판 이낙연 띄우다 너무 띄워 탈당하게 하셨고, 이제 고민정이 타겟입니까? 아무쪼록 감사합니다! 엄청 힘쓰셔서 빨리 띄우기를 바랍니다^^ ㅎㅎ
김경수 복당 현재 최고위원에 올라와 심사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막아야합니다
연금계좌 세법개정 논란
공산국가에서도 안하는 공산주의식 정책은 없어야 합니다
김경수는 새미래에 가서 다극체제 안에서 민주당원 눈치 보지말고 정치하라.
尹 탄핵심판 6차 변론‥ "국회 봉쇄 지시 받았다"
정당의 주인인 당원들이 절대거부한다. 김경수 복당 반대다. 꺼져라.
도대체가 저들은 왜저돌은자들은 왜그러는걸까요? 하 진짜 모든민주당요원들이 계몽령때문에 죽을뻔하고 열시미싸우고있는데 과거의 영광을 다누린것들이 윤두창에게는 한마디도 못한것들이 왜왜왜 지금이시점에 기어나와서 헛소리를 하는거냐구요
노랑머리 변호사가 박원순이 성폭행 했네 증거가 200개네 요란하게 떠들었지만, 변죽만 올리다 성희롱으로 끝난 아주 신기한 사건. 성추행은 법적으로 처벌 받는 범죄지만, 성희롱은 아닌거 아시죠?
박원순이 왜 억울해요? 사상 신기하네ㅋㅋ 동덕여대가 왜 남여 갈라치기인지 자세히 설명좀요ㅋㅋ 틀딱마냥 극우유튜브 보고 여혐 지문 달달 외는건 아니시죠?ㅋㅋㅋㅋ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