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푸른나무
Lv.6
자유게시판 국회의원은 당원의 뜻을 실현하는 도구가 되어야 합니다. 자기 뜻, 자기의 이익을 위해 권리를 행사할 때 우리는 반드시 그들을 심판해야 합니다. 국회의원이 당원의 뜻을 받들지 않을 때 그들은 반드시 심판 받는 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아무래도 당원끼리 뭉쳐야겠습니다. 이건 뭐 계란으로 바위 치기네요.
토론게시판 당원이 원하면 공개하는 것이지 뭘 따지나. 당원이 주인이라며 주인행세 좀 해 봅시다. 말로만 주인님 주인님 하지 말고.
자유게시판 전 당에 남아서 당심을 거스른 의원들을 찾아 끝까지 찾아내 낙선과 출당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당원들의 조직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당원분들의 관심과 동참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아 진짜 열받아서 당원을 이리 무시하는데 말로만 주인님 하지말고 당헌법에 국회의장 전당원 투표로 개헌하자. 당연히 추미애 의장될줄 알고 있었는데 뒤통수 씨게 치네.
자유게시판 당원의 입장에서는 조국당에 대한 것은 불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범민주의 입장에서야 이해가 되지만... 조국당이 앞으로 개혁과제에 잘 협조해 주길 바랄뿐입니다.
토론게시판 ici24에 대한 저의 최종 결론 1. 2찍 단톡 극우의 논리로 주장 2. 민주당 갈라치기 3. 범 민주진영에 대한 공격 및 분탕질 이런 눈에 보이는 전략으로는 민주당원이 현혹되지 않습니다.
토론게시판 이런 글들 태극기쪽에서 단톡으로 돌리는 그런 글인데 자제 좀 해주세요. 하나의 말과 사건으로 극단으로 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토론게시판 어떤 근거로 추미애를 반대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추미애가 민심과 시대정신을 거스를만큼 무모한 정치인은 아닙니다. 여론조사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무엇보다 검찰개혁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앞장설 사람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의대 증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윤석열 식으로 하는 것은 문제가 있죠. 그리고 정책 하나만으로 의견 하나가 다르다고 당을 떠난 다고 하는 사람은 잡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은 언제라도 떠날 사람입니다.
국힘 쁘락치 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추미애의 정치력은 지금의 민주당 지도부 누구보다 수준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행정부를 견제할 수 있는 확실한 국회의장은 추미애라고 생각합니다. 국회의장으로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의 최대치까지 써서 행정부 독주를 막아주길 당원으로 바랄뿐입니다.
토론게시판 소설이 너무 나간 것 같네요. 팩트 아닌 것을 팩트 처럼 이야기 하면 태극기 2찍과 같은 겁니다. 지금까지 삶의 행적으로 보면 추미애는 행정부 독주를 막을 수 있는 의장감 입니다.
자유게시판 정부의 독주를 견제할 수 있는 의장이면 됩니다. 이전의 박병석과 현재의 김진표 같이 친정부 성향만 아니면 된다고 봅니다.
연금계좌 세법개정 논란
공산국가에서도 안하는 공산주의식 정책은 없어야 합니다
김경수는 새미래에 가서 다극체제 안에서 민주당원 눈치 보지말고 정치하라.
尹 탄핵심판 6차 변론‥ "국회 봉쇄 지시 받았다"
소방청에 단전 단수 야무지게 질문하는 용혜인, ㅡ 증언 거부하는 이상민
저도 반대합니다.
우주의 기운도 양에서 음으로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여러 갈래로 퍼져가고 전세계도 패권주의 양극대결은 버리고 다극체제 실익추구의 흐름을 향한 대전환의 판도로 바뀌고 있고 대한민국 정치도 계파선동 패거리의 오야붕정치를 버리고 당원민주주의 참정공화주의를 원하고 그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계파정치 패거리의 내각제 이원집정제 같은것은 끼리끼리 돌아가며 해처먹고 세습하자는 것이지요
민주당 여성위에서 동덕사태 개입하려 했던데 똥볼 차지마세요. 페미문제 잘못 건드렸다간 대선 못 이길수도 있어요.
박원순의 억울한 죽음은?? 노회찬의 빈 자리를 차지하고 파고들어 정의당이 붕괴되게 만든 원인은?? 남여갈라치기 여론몰이선동 극단적대립에 편승해서 극소수의 이득을 챙기는 것은 극우광신집단 국힘과 사이비 개독교처럼 극단적인 갈라치기 선동질과 내란폭동을 조장해서 자신들의 돈과 권력을 챙기는 것과 다른게있을까??
어디서 댓글 지령 내려 왔나~~ 금투세 폐지 한지가 언젠대 종부세도 완화하고~~~ 당원도아닌 가짜들이. 찐당원인척 남의당서 이래라 저래라 하노~~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