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고작 만명 정도 탈당이다라고 떠들던 유투브 민주당 패널들 오히려 입당자도 늘었다고 떠들지 않았냐!
주변 대부분 니들 유투브에서 떠드는 소리 듣고 철들려면 멀었네 하는 반응이다
흔히 니들 동지의 언어로 비판하라고 하는데 하나 물어보자 누가 동지냐? 민주당 의원이랍시는 분들 중 내 당원의 동지는 누구냐? 난 도통 모르겠더라고, 혹 저기 새로운 미래로 간 동지들?? 아님 누구??
그러면. 국회의장건을 빌미로 민주당을 흔드는게 정상이냐? 조국당에 가려면 가라. 친문과 문재인이 유도하고 빅스피커 김어준과 박시영이 나팔수로 유도하는데 당신같은 사람들이 반응하는것 아닌가?
제발 우원식 의원님 부탁드립니다.
우상호..이랄줄 알았다
"우리 민주당의 정체성"
"고민정의 가벼움"
박용진 전 의원님의 용기와 아량에 박수를 보냅니다.
윤석열 사냥개들의 최후!
내 맘에 써억 드는 글 좋아요...
참외도 이쁘고 맛있어요..
곧 있으면 민주팔이 개고기팔이 정치 장사꾼들 끼리끼리 모여서 앰병하다가 판떼기 때려엎고 난장판 아사리판 물고 뜯고 하겠지요
민주당과 이재명이 더 잘 될까봐 배가 아파서 잠도 안 오고 그러겠죠 두족류 수박 잡.것들은 민주팔이 기회주의 사기꾼 조직이며 윤석열과 한패거리 이고요 저것들은 국민과 민주당에 결코 도움이 안 되는 정치패거리 입니다
님은 뭔가 착각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민주당의 스펙트럼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내용면에서 다수 중도보수세력과 소수 진보세력이 공존해왔던 정당으로 보는 것이 옳은 평가입니다.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등이 과거부터 대통령이 되기까지 민주화를 위한 투쟁을 했지만 시장경제를 신봉한 중도보수적 인물들입니다. 언론들이 편의상 그렇게 불러왔고 정치인들이 정치적 목적으로 진보/ 보수로 구분을 했지만 내용면에서 국힘은 보수가 아니라 정체성 없는 사익추구세력이고 민주당은 중도보수 세력이라고 평가하는 것이 옳습니다.
댓글
그러면. 국회의장건을 빌미로 민주당을 흔드는게 정상이냐? 조국당에 가려면 가라. 친문과 문재인이 유도하고 빅스피커 김어준과 박시영이 나팔수로 유도하는데 당신같은 사람들이 반응하는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