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계엄내란찬성보수우익.국힘은 반체제세력, 진보.민주당은 체제수호세력
임성근 사단장을 죽기살기로 옹호하는 이유?
내란, 쿠테타일으킨자만 방어권따지고 재판관님들은 인권없나요?
무슨 형사재판소 차렸나? 국민들은 하루하루 힘들게 버티는데 참 더럽게도 질질끌고 가네 민주공화국에서 헌법재판소가 뭘 해야 하는지 정권바꾸고 검토하고 논의를 해야된다고 봅니다
조국의 고뇌와 의지 결기가 느껴지고 하루빨리 사면복권 되어서 이대표와 손을 잡고 새로운 정치를 펼치기를 기대하며 문어가 키워논 윤깡패 때문에 나라살림 거덜나고 국민민생 파탄나고 주말마다 추운데서 개고생에 잠 못 이루는 근심의 밤을 지세우게 만들었고 그 덕분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각성했고 매국독재의 내란폭력세력은 반드시 제거되야 할 것이고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매국과 독재를 찬양하고 폭력과 살생을 선동하는 종일친일의 극단적인 정치 사이비종교 세력 이니까 매독당 매독극우 매독보수 매독친일 종일매독 매독교 매독종특 매독종 매독선동 매독선 매독폭살 등등의 압축된 단어를 사용해서 저 집단의 부정적인 의미를 대중에게 강하게 각인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의 시대에는 종교라는 헤게모니는 소멸이라는 한계를 넘어서 더 이상 존재 의미도 없고 인간 의식의 성찰이 철학과 논리로 펼쳐질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맹목적 부귀영화와 탐욕에 기댄 기복신앙은 스스로의 거짓됨을 숨기고 돌연변이가 되어서 하느님과 예수 부처를 버리고 땡중과 사이비목사와 사이비교주를 맹신하는 종교라고 하기에는 극악한 집단이 되었고요 인문학적 철학도 종교적인 가치도 상실했습니다
말씀 들으니 든든해집니다.^^ 저도 걱정좀 덜고 더 으쌰으쌰해서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이긴다! 감사합니다!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