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아니 뭐하는거야 왜 또 사퇴하고 또 공천함?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후보로 나오면 뽑아주는 곳이라고
공천 막하는 거라고 밖에 안 느껴지는데요.
저번 강북구청장 100표차이로 느끼는거 없나
제대로 좀 합시다.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
해당행위자들에 대한 처벌을 요청합니다.
꼴페미는 사회의 악입니다. 변호사가 피의자 변호하는 것은 "업무이고 의무"입니다.
'맞춰지지 않는 퍼즐. 그들은 12/3 비상 계엄에 반대했다' 라는 소설
[단독] 현역 문상호 “선관위에 소총? 권총?” 묻자, 민간인 노상원 “권총 휴대하라”
尹 선고 '3월 중순' 날 듯… 한덕수·홍장원·조지호 증인 채택
잔인한 학살음모/수거대상자들 경악/폭파 사살 독살
[단독] "박안수, 수집 장소·전투조직 지원"‥ 총선 전부터 계엄사령관 낙점? ㅡ 치밀하게 준비한 거네
이재명과 트럼프의 접점은 한국 미국의 적폐 친일파 대청소 국민과 국익을 우선시 하는 현실주의에 타고난 승부사 계파정치 비리커넥션과 이권정치에 거리가 멀다 철저한 반전 평화주의자 이며 극단주의를 싫어한다 트럼프는 총에 이재명은 칼에 테러를 당했고 천우신조로 목숨을 지켰고 국민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미국과 한국의 난국타계 라는 임무를 짊어졌고 트럼프와 이재명은 역대최고의 리더쉽 파트너가 되고 다극화 실리주의 전환시대에 전세계경제와 평화를 이끌어 갈 것이고 그기에 러시아 인도 브라질 중동 유럽까지 협력하고 연대를 할 것이다
윤석열 김건희 세습독재를 위해서 내란을 일으켰으니 북한세습돼지 한테 보내서 고사포와 화염방사기로 볶고 지지고 끄실러 버리라고 해야지요..ㅋ
ㅎ 니들만 조용히 찌그러져 있으면 이재명 대통 댈거 같은대~~~ 너희들 땜에. 점점 가망 없어. 보인다
ㅡ 검찰은 김건희를 출국금지하라 ㅡ
그들의 민낯을 이미 경험한 당원들은 그들이 당직을 맡는것을 좌시하지 않을겁니다. 당원민주주의를 이번 기회에 이루어서 검증되지 않은 자들, 김경수,임종석,고민정 등. 이들이 민주당을 대표할수 없는 풍토를 만들어야 합니다.
댓글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