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뽀사 버려야 합니다
이재명 대표가 왕수박이어서 그런 겁니다. 새끼 수박들 탓할 게 아니지요. 정봉주 사태 터졌을 때 대차게 한 마디 하면 끝났을 일을 스스로 키워 화를 자초한 형국. 당원들이 공개경쟁으로 뽑은 후보니 국민의 심판을 받아 보아야 한다고. 살인의 죄도 아닌데 수십년 전에 말실수 했다고 지금 후보를 박탈하는 것은 차마 인간으로 할 짓이 아니라고 딱 한디만 했으면, 조중동 씹다가 씹다가 제풀어 지쳐 그러련 했을 겁니다. 설득이란 논리로만 이기는 것이 아니라 때론 배포로 이기는 건데 어찌 그걸 모르는지.
@무욕여해님에게 보내는 댓글
국방의무를 수행하다 다친 분을 조롱한 것은 살인죄보다 무겁습니다. 국방의무의 신성함을 모욕한다면, 누가 나라를 지키겠습니까?
말이야 갖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다시 정봉주 넣고 경선해 보면 답이 나올 겁니다. 침소봉대도 정도껏 하시죠.
그리고 그 발언은 오히려 군대의 미비점을 거론하다가 나왔다고도 하던데 내가 전후맥락을 모르니 답하기 곤란. 정말 다친 병사를 조롱한 것인지 아니면 그렇게 병사를 다치도록 한 국방부를 조롱한 것인지. 더구나 그 발언 이후 항의한 국회의원에게 전화로 사과하고 영상도 내린 것은 사실이니 정봉주 죽일 놈 하는 것은 과하다고 봅니다.
강북구가 민주당 후보가 나오면 100% 당선되는 지역이라고요?
문재인청와대 카르텔들은 이번총선에서 손떼라
자고로 장수는 주군을 잘 만나야
이재명 "곽종근 특전사령관 모든 걸 잃었다" ㅡ 무능한 윤가가 한 짓거리
선거에 이기려면 자기 지지층에 맞는 언행에 최선을 다할 때 이기는 것이다. 뭘 몰라"
바보 같은 자들 중도 층 이란 잊지 않다. 진보와 보수밖에 없다. 나머지는 중도 층이 아니라 무관심 층이다.
이재명 "1가구 1주택 실거주는 제약 필요 없어‥ 부동산 정책, 가급적 손대지 않아야"
대한민국 경제가 살려면 이재명 대표님 같이 획기적인 대책을 내 놓아야 살 가능성이 있지 무능력한 룬석열 정부 같이 세수 부족이니까 긴축재정하고 허리띠 졸라매자 이런 식으로는 그냥 앉아서 굶어죽자는 것이다 누가 보수가 경제를 더 잘 한다고 했냐 보수도 아니고 극우지만 경제적인 마인드는 이재명 대표님이 최고다
사람하고 내란공범 미.친개하고 어떻게 대화가 되겠노?
극우내란당을 극우내란당이라고 하는데 뭐가 문제고 그런 소리를 안 듣게끔 내란 옹호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국민께 사과하고 룬석열 탄핵 찬성하고 다시 시작하는 대한민국을 만들면 누가 극우 내란당이라고 하냐 극우 내란당 소리는 듣기 싫은가 보네 ㅋ
룬석열 교도소 가서도 민폐네 지구에서 떠나거라 ㅉ
친문 패거리 정치로 망한 사람 국민과 당원을 보고 정치를 해야지 흘러간 물과 같은 과거 친문에 사로 잡혀서 현실과 미래를 보지 못 하는 고민정 국회의원이 될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댓글
뽀사 버려야 합니다
이재명 대표가 왕수박이어서 그런 겁니다.
새끼 수박들 탓할 게 아니지요.
정봉주 사태 터졌을 때 대차게 한 마디 하면 끝났을 일을 스스로 키워 화를 자초한 형국.
당원들이 공개경쟁으로 뽑은 후보니 국민의 심판을 받아 보아야 한다고. 살인의 죄도 아닌데 수십년 전에 말실수 했다고 지금 후보를 박탈하는 것은 차마 인간으로 할 짓이 아니라고 딱 한디만 했으면,
조중동 씹다가 씹다가 제풀어 지쳐 그러련 했을 겁니다.
설득이란 논리로만 이기는 것이 아니라 때론 배포로 이기는 건데 어찌 그걸 모르는지.
@무욕여해님에게 보내는 댓글
국방의무를 수행하다 다친 분을 조롱한 것은 살인죄보다 무겁습니다. 국방의무의 신성함을 모욕한다면, 누가 나라를 지키겠습니까?
말이야 갖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다시 정봉주 넣고 경선해 보면 답이 나올 겁니다.
침소봉대도 정도껏 하시죠.
그리고 그 발언은 오히려 군대의 미비점을 거론하다가 나왔다고도 하던데 내가 전후맥락을 모르니 답하기 곤란. 정말 다친 병사를 조롱한 것인지 아니면 그렇게 병사를 다치도록 한 국방부를 조롱한 것인지.
더구나 그 발언 이후 항의한 국회의원에게 전화로 사과하고 영상도 내린 것은 사실이니 정봉주 죽일 놈 하는 것은 과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