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타기그만하시고 학교는 정식안건도 아닌데 폭력시위를 정당화한것도 그렇고 남녀공학반대를 외치다가 갑자기 사학비리를 끌어들여 물타기하는것도 그렇고. 상명대는 바보입니까? 그덕분에 상명대는 나름성과가 있었고 정식안건이 아닌걸 학교당국과 대화보다는 폭력시위로 정당화할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남녀공학주장반대를 보면 남자를 잠재적 가해자로 주장하던 문구도 있던데 이게 극단적 폐미아닌가. 평화시위를 하면 안되는가? 사학비리는 동덕만 있는것도 아니고 이건 정책적인 해결이 있어야하는데 이걸로 폭력시위물타기는 아닌듯. 그냥 극우랑 차이가 없어보이던데
댓글
결국 양당 기득권만지키고 정의당포함 나머지는 모두 죽어라네 ㅋㅋ
@남아야님에게 보내는 댓글
봉쇄조항은 그대로인데 뭘 죽어요?
병립형으로 회귀하는순간, 그동안 비례 준비했던 민주진영 소수정당 및 재야인사들은 뒤통수 맞는격이되어,
모두 지역구로 출마할 것이다. 단언컨데 나같은 열성 민주당 지지자도 소위 진보 제3세력 (정의당제외)에 표를 줄 것 같다.
제발 소탐대실 하지말고 그냥 지금제도 유지하고, 위성정당 방지법 만들어라. 대통령이 거부권 행사하겠지만 그게 표를 얻는 하나의 방법이 된다.
민주당은 지역구에 올인하고, 범진보 세력에 비례를 주어서 200석 충분히 진보세력으로 차지할 수 있다.
그리고 윤석열을 탄핵하자.
@yong7372님에게 보내는 댓글
애초에 정의당이 딜걸어서 받아낸 정책인데요?
그리고 당시 위성정당이 문제였으면 표로 심판 받았겠죠...그런데 되려 당한건 어디였을까요?
@yong7372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리고 나서 위성정당 만들어서 정의당 뒤통수 쳐서 지금 이렇게 된거 아닙니까..
표로 심판한다구요? 그래서 윤석열 괴물정권이 들어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