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을 문파들이 장악한 상황에서
해야할일들은 왜하지않는가?
선거법 손봐서 부정선거 가담자는 중대처벌법을 바로세우고
언론개혁 과 탄핵도 추진해야 하지 않나?
꽁수로 시간때우지 말고 일들하란말이다.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
문파들은 윤석렬과 한패인가? 왜 탄핵추진을 않나?
대통령실 발언 위험해 보입니다!
확장을 명분으로
청년들이나 서민들은 중국인을 싫어한다 중국인에 우호적인 말을 조심하자
지난 글도 다시 보자
이젠 남녀 평등 정책의 중립을 세울 때입니다.
민주당한테 여성은 없습니까??
국민의 힘 보다는 민주당에 여성의원이 더 많은것은 우연인지 모르지만 민주당은 여성을 차별 폄하하지는 안했던 걸로 기억을 하고 " 청년 " " 청소년 " 이라는 명칭은 남여를 다같이 포함해서 말하는 것이고 차별이 없는 표현이 아닌가요?? 그리고 성범죄관련한 입법을 어느 의원분들이 발의하고 어떤 과정을 거쳐서 무슨 이유로 폐기되었는지 내용이 궁금하고요 민주당의 정체성에는 여혐 남혐 같은것은 없습니다
옳습니다
지금은 이재명 밖에없지만. 내가 권리당원이된건.민주당지지자였기때문이다.
진짜 악감정 하나도 없는데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모든 사안을 그렇게 이분법적으로만 바라보면 사회 생활은 가능해요?? 진짜 진심으로 궁금해서...
민주당도 이젠 남여의 사이에 서야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평등은 기회의 평등이지 절대 평등이 아닙니다. 지금 2-30대 남자들이 극우화 되는 데에는 그간 민주당의 이력도 있습니다 군가산점. 여성부등 이제 남녀평등의 가치를 달성했으면 과거의 정책은 바꾸어 모두를 통합해 나가야합니다.
댓글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