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유창훈판사를 공익 판결 판사로 지정하여, 신변 보호 하여라.
민주당 당비 맘대로 써도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재명을 비롯한 민주당은 국민들 실망하지 않게, 윤석열과의 전쟁을 치열하게 해라.
그러면 총선대승 할 것이고, 이전처럼 비리비리 하게 하면, 역풍을 맞을 것이다..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
무조건 '안된다' 못박는건 대표님께 독
잠못이룬새벽
국회의원 후원계좌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30대 인천 연수구 화이팅~
하늘이법 입법 반대합니다.
부정선거론의 배우 애니첸 ( sbs그것이 알고싶다 , pd수첩, mbc 스트레이트에 제보하긴함)
'맞춰지지 않는 퍼즐. 그들은 12/3 비상 계엄에 반대했다' 라는 소설
ㅎ니들만 찌그러져 있으면 이재명 대통령 델거 같은대. 이재명은 통합. 외치는대 수박몰이 하는 니들땜에 가망이 점점 없어 보이는대~~
이재명과 트럼프의 접점은 한국 미국의 적폐 친일파 대청소 국민과 국익을 우선시 하는 현실주의에 타고난 승부사 계파정치 비리커넥션과 이권정치에 거리가 멀다 철저한 반전 평화주의자 이며 극단주의를 싫어한다 트럼프는 총에 이재명은 칼에 테러를 당했고 천우신조로 목숨을 지켰고 국민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미국과 한국의 난국타계 라는 임무를 짊어졌고 트럼프와 이재명은 역대최고의 리더쉽 파트너가 되고 다극화 실리주의 전환시대에 전세계경제와 평화를 이끌어 갈 것이고 그기에 러시아 인도 브라질 중동 유럽까지 협력하고 연대를 할 것이다
윤석열 김건희 세습독재를 위해서 내란을 일으켰으니 북한세습돼지 한테 보내서 고사포와 화염방사기로 볶고 지지고 끄실러 버리라고 해야지요..ㅋ
ㅡ 검찰은 김건희를 출국금지하라 ㅡ
그들의 민낯을 이미 경험한 당원들은 그들이 당직을 맡는것을 좌시하지 않을겁니다. 당원민주주의를 이번 기회에 이루어서 검증되지 않은 자들, 김경수,임종석,고민정 등. 이들이 민주당을 대표할수 없는 풍토를 만들어야 합니다.
댓글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