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합니다. 집회에 나가보면 아시겠지만 응원봉을 들고 나온 2030여성들이 대다수입니다. "청소년" "청년"이 남성도 포함하니 성 중립적 표현이라고요? 대다수가 여성인데, 이 표현은 집회에 참여한 여성 참가자들에 대한 기만 아닌가요? 댓글들 보니 연세들이 좀 있으신 듯 한데, 이분법적 사고가 아닌 2030은 정말로 성별간 정치성향이 다릅니다. 이미 많은 통계자료가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갈라치기가 아닌, 정말 여성이 많은게 사실인데 왜 갈라치기 입니까?
댓글
전혀 아니죠. 대표님을 우습게 봅니다 그래서 더 싫어요. 아잼팔이 하는 넘이죠
수박보단 나은건 사실인데
그닥 진실성이 깊은것 같진 않음
@자갈공명님에게 보내는 댓글
저는 당노 높은 수박같아요. 양정철과 30년 지기 친구. 과거 김혜경여사 관련해서 이재명 저격했어요. 상황이 자기 유리한대로 이익만 쫓는 박쥐같은 사람이 아닌가 싶어요.
전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행복한해바라기님에게 보내는 댓글
++주어가 빠졌군요 친명이 전혀 아니라고생각합니다
뭐 어쩌라고요? 지금 옆에서 제일 열심히 하는 사람을 그리 내려깔 이유가 지금 있습니까?
적어도 말만이 아니라 행동하고 있습니다.
댁이 친명이네 아니네 갈라칠 사람은 아니란거죠.
수박들이나 까면 몰라 어딜...
@이니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잠시 옆에서 열심히 하면 친명일까요? 속은 어떤지 진짜 어떤 마음으로 이재명 옆에 있는지 알아야 하지 않나요? 그는과거 김헤경 여사 관련해서 이재명도 저격했어요. 그리고 이종원, 김어준, 양정철과도 친분이 깊어요. 이런 사람을 어떻게 믿어요? 등에 칼을 꽂았는데
확실한 근거없이 갈라치기는 하지맙시다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왜 없어요? 못 찾아서 그렇지. 관심만 있으면 알아요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적이 나 적이야 라고 말하나? 몰래 숨어있지. 사악한 뱀 일수록 속내를 감추죠. 예민한 사람은 보이는데. 그 정도도 안보이면 정치에 관심갖지 말아야지.
지금 가결파 척결이 우선아닙니까? 왠 갈라치기?
갈라치리 하는자가 문제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