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항저위대회때
추석때
비오는데 국군의날 행사
오만 협잡질로 국민의 눈과 귀를 막꼬 옘뱅을
멧돼지의 비참한 종말이 눈에 션하다
추미애 “尹 부부, 같이 비행기서 내려놓고 남남처럼 악수… 멀쩡한 사람 안 보여”
오늘여론이 매우중요 ㅡ심사하는 판사도 중간중간 여론을 볼것임 판사도 지금 나이 50세로 앞으로의 자기인생이 달린 판결인데 그리 쉽게 굥정권의 압박과 회유에 넘어가지 않을것 오늘은 여론을 무조건 기각될수잇는 방향으로 전방위적으로 진작시켜야 함 1 0 0 0
이재명의 카운트블로우 " 선빵 "
"우리 민주당의 정체성?"
"고민정의 가벼움"
박용진 전 의원님의 용기와 아량에 박수를 보냅니다.
윤석열 사냥개들의 최후!
아직도 정신나간 것들이 헛소리를 하던데 날이 따시지기 전에 얼음이 녹기전에 빙수마찰 빰빠라 한따까리 해야죠??
많이 좀 이상한게 언론 방송에서 지저분한 땡칠이를 키우는데 더러워서 못 보겠어요..
국회에 헬기로 진입했었던 특수부대 군인들의 자켓에 꽂혀있었던 탄창에 실탄이 들어있던데 뭔 개.소린지??
미국의 독립투사 후예들이 민주주의를 수호한 보수이듯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만들고 독립군을 창설한 선조들의 정신을 계승한 민주당이 보수의 적통자이며 지금까지 보수라고 참칭했던 것들은 친일 매국 군부독재 내란 학살 헌법파괴 부정부패 를 일삼은 파쇼 범죄집단이고 사이비종교와 이종교배로 돌연변이된 잡종들은 악마 사탄 같은 존재들
나 땡치리 좋아 하는데 어디로 다 사라지고 없드라고요..건희가 다잡아 먹었나.?? 민정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거 같고 좀더 쎄련 되게 크면 잘할려나 지켜보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