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대표님,
수박 썩은 민주당을 떠나
새로운 당을 만듭시다
지금의 민주당의원 30명만 따라 나와도 됩니다.
당원 250만명 따라 나옵니다.
지금의 민주당은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
비대위는 패륜이며 쿠데타다! 이재명 대표는 총선까지 대표의 역할을 수행하여야 한다!
제왕적 대통령제를 고쳐 협치하는 제7공화국을 세우자
수박님들이 말하는 외연확장의 최고봉 "중도보수"
이재명의 카운트블로우 " 선빵 "
"우리 민주당의 정체성?"
"고민정의 가벼움"
박용진 전 의원님의 용기와 아량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직도 정신나간 것들이 헛소리를 하던데 날이 따시지기 전에 얼음이 녹기전에 빙수마찰 빰빠라 한따까리 해야죠??
많이 좀 이상한게 언론 방송에서 지저분한 땡칠이를 키우는데 더러워서 못 보겠어요..
국회에 헬기로 진입했었던 특수부대 군인들의 자켓에 꽂혀있었던 탄창에 실탄이 들어있던데 뭔 개.소린지??
미국의 독립투사 후예들이 민주주의를 수호한 보수이듯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만들고 독립군을 창설한 선조들의 정신을 계승한 민주당이 보수의 적통자이며 지금까지 보수라고 참칭했던 것들은 친일 매국 군부독재 내란 학살 헌법파괴 부정부패 를 일삼은 파쇼 범죄집단이고 사이비종교와 이종교배로 돌연변이된 잡종들은 악마 사탄 같은 존재들
나 땡치리 좋아 하는데 어디로 다 사라지고 없드라고요..건희가 다잡아 먹었나.?? 민정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거 같고 좀더 쎄련 되게 크면 잘할려나 지켜보고 있어요..
댓글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