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콘크리트유토피아라는 영화가 개봉 했는데요.
재미있을것 같네요.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보고 왔어요. 현실을 보는 것 같아서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나라면 어떤 선택들을 했을까 우리의 범주는 어디까지일까 여러 생각을 했네요. 공존의 방식이 우리의 범위를 줄이고 우리밖으로부터의 약탈이어서는 안된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생각해볼 지점이 있는영화 쪼오금 더 잘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OTT에서 시리즈로 나왔어도 재밌었을것같은데 (각각의 그룹들의 입장들이 서로 다르고 생각이달라서 영화에서는 시간의 한계때문에 한쪽의 생각만보여주니까) 화려한 장면들이 더 들어있었다면 더 재미있지않았을까하는 아쉬움 그래도 재미있었다
내일 광복절을 맞아서 오펜하이머가 개봉하네요!
나에게 일제강점기와 독재 정권 시대를 동시에 떠올리게 해준 미드, "높은 성의 사나이"(왜 미 동부를 일제강점기가 아닌 독재정권시대에 비유했는가?)
극우 폭력 기독신자들 반성해야 윤석렬 손바닥 왕자 써서 보여주었는데도 기독신자들 대부분이 우상.미신숭배하는 윤석렬 표 찍어줘서 대통령 당선시켰다 윤석렬 더 큰 권력을 차지할려는 욕망에 내란을 일으켜 대한민국을 폭망시킬뻔 했다 우상숭배 기독교인들 회개해라
동덕여대 옹호는 아닙니다
수박들에게 고함~~
여성표는 쏙 빨아먹고 눈치는 남자 눈치만 보겠다는건가요?
[단독] 계엄 직후 조지호·이상민과 5번 통화 박현수, 치안정감 승진... "尹 옥중인사"
문재인 전대통령이 민주당을 좌지우지할 영향력이 현실적으로 있나요? 당원이 결정하는 시스템 안에서는 실효성 없는 그들만의 헛된 행동일뿐 입니다.
민주주의 정체성을 가진 상식적인 2030 여성들은 극단적 여성주의자들하고 뜻을 같이하는 동지가 아닙니다. 소수의 극단주의자들은 그냥 나이와 성별이 같은 부류일뿐 공통점이 없습니다
문재인씨가 대구는 김부겸이 잘 할거고,경남은 김경수가 잘 할거라면서 당원 중심인 민주당에 본인 세력에게 자리를 줄려는게 제정신 인가요
남녀성별, 종교, 정체성을 떠나서 상식과 법치의 범위를 무시하는 극단세력은 민주주의 시민의 동지가 아닙니다.
페미폭도를 옹호해야 여성표가 확보된다는 논리에 동의 못합니다.
댓글
저도 보고 왔어요. 현실을 보는 것 같아서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나라면 어떤 선택들을 했을까 우리의 범주는 어디까지일까 여러 생각을 했네요. 공존의 방식이 우리의 범위를 줄이고 우리밖으로부터의 약탈이어서는 안된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생각해볼 지점이 있는영화
쪼오금 더 잘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OTT에서 시리즈로 나왔어도 재밌었을것같은데
(각각의 그룹들의 입장들이 서로 다르고 생각이달라서 영화에서는 시간의 한계때문에 한쪽의 생각만보여주니까)
화려한 장면들이 더 들어있었다면 더 재미있지않았을까하는 아쉬움
그래도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