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폭력이 정당화됩니까? 소수범죄를 일반화해서 모든 남자가 범죄자로 모는것부터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은 안합니까. 외국에가서 소매치기있다고 그걸 외국인혐오로 보는 사람은 님같은 분이죠. 대부분 사람들은 조심하자고하지 님처럼 혐오하지 않죠. 그런 이분적 사고를 가지고 어떻게 공동체생활을 합니까. 그리고 동덕여대나와서 사회생활을 어떻게 하죠. 사회의 반은 남자인데 자유로운 생활을 어찌할찌. 여대의 가치를 높이거나 여대라는 소속감을 갖는건 좋은데. 그리고 말안들으면 폭력이라는건 극우적 사고죠
댓글
불체포 특권은 의원들이 부정한 정부에 맞서 싸우기 위한 최소한의 방어막입니다.
물론 수박들이야 속이 뻘거니 자신들이 뭔 짓을 해도 안 잡혀가리라는 믿음으로 그러겠지만
그건 그들이 깨끗해서개 아니라 비겁하기 때뭉입니다.
비겁한 자들의 목소리에 밀려 우리편의 갑옷을 벗기는 멍청이가 되진 맙시다.
상대는 핵버튼까지 들고 설치는데, 전쟁에 나기면서 맨손으로 흰수건 들고 나가 싸우자는 말입니까? 불체포특권 포기는 미친거죠! 불체포 특권 포기 찬성한 명단보면 답나옴! 썩어문드러진 수 · 박 · 들 개 · 수 · 작 어지간히 부려라! 룬써글이 느그들은 봐준다디?ㅋㅋㅋ 똥내나는 썩어문드러진 수·박 · 들! 제발 룬써글 당으로 다 꺼지시길!!
수박31인외에는 그어떤의원도 헌법에 보징된 특권을 내려놓지 마시라. 걸어서 개검아기리로 들어가는 꼴입니다.
헛소리하지 마세요. 불체포특권 포기는 국민이 위임한 권한을 거부하겠다는 겁니다. 누구 마음대로 헌법을 거부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