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5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기타] 경기도 부천은 출산 및 다자녀에 대한 배려가 없는 도시입니다.
[기타] 경기 화성정 경선 전화 안 왔어요
[기타] 이야 응천이 가는날이네
[기타] 현 예비후보에게 투표하기 싫어요
[기타] 안녕하세요 경기광주갑 권리당원 입니다.
김경수 복당 반대하고 문재인은 탈당시켜 주세요
동덕여대 패미니즘?
공식적으로 레디컬페미니즘과의 결별을 선언해 주세요
안철수...
공학전환에 대한 얘기가 몇년전부터 교수 및 고위관계자에게 이미 언질이 되었고 작년 시행 조짐이 보이자 학생측이 대화요구하니 이사장 문 걸어잠근건 대체 왜 언급 안하십니까? 혹시 여혐 유튜브 몇 개 보고 인과관계 파악하신건 아니겠죠? 학교측에 지속적으로 대화 요구한건 학생측입니다. 윤석열과 그 내란당이 생존을 위해 계엄령을 포고했다하면 이해하실 분 같습니다.
학생 측에서 이미 몇 년전부터 꾸준하게 의견 제시했지만 논의 없이 학생 의견 묵살하고 이미 입학한 학과마저 폐강 시킨게 학교 측입니다. 이에 대해 반발하는걸 이준서식 말장난에 속아 학교-학생의 대립이 아닌 남녀 갈등으로 보는 님이 더 객관적인 척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이미 몇 년전부터 학생들이 사학비리 공론화하고 평화시위, 대자보, 서명운동 진행한 역사는 쏙 빼놓고 마치 남혐이 극심한 종자들이 공학전환에 반대해 학교 기물을 때려부순 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이미 몇 년전부터 교수진과 고위관계자 측에서 꾸준히 얘기 나온게 어떻게 지나가는 말이됨? 그리고 사학비리, 일방적이고 강압적인 폐강으로 이미 몇 년전부터 평화시위, 서명 운동 진행했는데 그런건 쏙 빼놓고 폭동인것처럼 선동하면 안 부끄러우세요?